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시연-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황시연-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돌아온 복단지 OST)

가수 황시연이 부른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수록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음원을 15일 공개했다.

황시연-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황시연-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돌아온 복단지 OST)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황시연'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런칭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는 가수 '황시연'이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가져가 / 남김없이 가져가 / 너 두고 간 추억에 나만 울잖아 어떡해 / 좋은 일만 생각나 / 이러면 미워할 수도 없잖아‘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에서 원망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감정의 흐름 속에 결국은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고백하게 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묘사한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가수 황시연의 담백하면서도 애잔한 음색을 통해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되게 되었다.

또한 이번 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MBC [군주]를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한 감동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황시연-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