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샤인-#My Way (#마이웨이)[듣기/가사]

반응형

샤인-#My Way (#마이웨이)

베이비 부’의 리더 샤인이 자신의 첫 솔로 곡, #마이웨이를 발표했다.

샤인-#My Way 바로듣기

샤인-#My Way (#마이웨이)

TAG # 마이웨이
# BABY BOO의 맏언니 샤인, 드디어 솔로활동 마이웨이 시전. 
BOO BOO BOO, 내 몸매가 어때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베이비 부’의 리더 샤인이 자신의 첫 솔로 곡, #마이웨이를 발표했다. #마이웨이는 남자친구의 시선과 취향에 관계없이 본인의 색깔과 생각을 맘대로 발현하는 여자들의 이야기다.



페미니스트, 메갈 등의 단어가 혼재하는 넷 상에서 의의가 불분명해져 가는 페미니즘이지만, 샤인이 노래하는 #마이웨이는 적어도 연애에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것을 여자라는 이유로 제제 받지 않는 것이 그 시작이다라는 메시지를 위트있는 가사 속에 담고 있다.

걸그룹 베이비부 ( Baby Boo.다빈 , 다온 , 샤인 )
#마이웨이는 더 크로스의 DON’T CRY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캡틴시하와, 싱어송 라이터 LOYDO, 작곡가 겸 엔지니어 샤군, 기타리스트 히피왕이 뭉친 완전체형 팀이 만들어낸 트랙으로, 트로피컬 신스와 기타, 일렉사운드의 조합이 밸런스를 이룬 곡이다. 특히, 작곡가, 기타리스트, 엔지니어, 싱어송라이터 등이 팀을 이루어 곡을 만드는 경우는 매우 드문 사례로 노래의 완성도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해쉬태그를 위한 #과 진정한 자신인, 그 모습 그 자세로 살겠다는 마이웨이, 샤인이 보여줄 #마이웨이의 모습이 기대된다.


#베이비부 #리더 # 샤인 #마이웨이 #이슈각 #인정? #HOOK #세게 #발음하면 #꿀잼

 

샤인-#My Way (#마이웨이)[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