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XoX (엑스오엑스)-Yellow [듣기/가사]

반응형

XoX (엑스오엑스)-Yellow

3인조 신인 걸그룹 `XoX(엑스오엑스, 리더 노대장, 제이, 서아)`이 첫 데뷔 싱글앨범 `Yellow(옐로우)` 발매했다.

XoX (엑스오엑스)-Yellow 바로듣기

XoX (엑스오엑스)-Yellow

중독성 있는 복고풍의 트랜스 사운드로 2017년 연말을 꽉 채울, 신인 걸그룹 'XoX'의 첫 싱글앨범!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보컬과 댄스, 랩 등 모든 방면에 넉넉한 실력을 쌓아온 걸그룹 XoX가 첫 싱글앨범 [Yellow]를 발매했다. 노력 없이 쉽게 사랑을 쟁취하려는 남성들에게 깜찍한 경고를 보낸다는 의미의 "Yellow"는 'Yellow card'로부터 그 의미 따온 것.



오랫동안 준비 기간을 거쳐 온 만큼 'XoX'의 내공을 듬뿍 담아낸 이번 싱글 [Yellow]에서는, 들으면 들을수록 귀에 착 감기는 멜로디 라인이 주요 포인트다.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이 빠르게 전개되는 멜로디 라인 안에서 보컬의 매력적인 애드립이 중간 중간 곡의 분위기를 잘 이끌어 주기에 '흥'이 필요한 날, 부담 없이 듣기에 좋은 곡이다.

무용 전공자와 프로 댄서 출신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XoX'는 싱글 [Yellow]를 통해 무대로도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유의 무대 장악력과 댄스 실력을 통해 보여준 'XoX'만의 퍼포먼스로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것이 'XoX'의 다짐이라고. 국내 뿐 아니라 다양한 외국에서의 공연을 소화하며 다져진 폭발적인 무대매너를 통해, 'XoX'를 만나는 모두가 그녀들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2017년 연말, 올 한 해를 마무리할 때 당신의 추억을 더욱 다채롭게 장식할 'XoX'의 싱글앨범 [Yellow]. 여태껏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새로운 사운드에 과감하게 당신의 연말과 귀를 맡겨보는 것이 어떨까.

 

 XoX (엑스오엑스)-Yellow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