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먼데이키즈, 김보경-이별선물[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먼데이키즈, 김보경-이별선물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이별선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했다.

먼데이키즈, 김보경-이별선물 바로듣기

먼데이키즈, 김보경-이별선물

'이별선물'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기타의 멜로디컬함이 잘 묻어나는 서정적인 듀엣 발라드곡이다.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냈다.

일반적인 발라드와는 달리 브릿지 파트는 없지만 클라이맥스에서의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졌다.


뮤지션 범키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러브송 ‘청혼’의 작사가 박채원과 작편곡가 한재준(Takey)까지 이 곡에 가세 했다.일반적인 발라드와는 달리 브릿지 파트는 없지만 클라이막스에서의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가사처럼 사랑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 행복했던 모습과 함께 이별의 감정까지.. 함께라서 행복했었고, 행복한 미래를 꿈꿨지만 결국 이별을 맞이한 연인의 이야기를 신인 연기파 배우 '고윤'이 출연해 차분하고 세심한 감정연기로 눈물샘을 자극하였다.
 
깊어가는 계절,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이별선물]이 듣는 이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란다.

소속사 측은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첫 듀엣곡 '이별선물'은 깊어가는 겨울 리스너들의 쓸쓸한 감성을 적시기에 좋은 발라드곡"이라며 "이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위로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지니뮤직]

먼데이키즈, 김보경-이별선물[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