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멜로디브레드 (현욱)-사랑 먼지 [듣기/가사]

반응형

멜로디브레드 (현욱)-사랑 먼지

R&B Soul 혼성 듀오 Pair Soul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욱이 EP [Tale of Tears]를 발매했다.

멜로디브레드 (현욱)-사랑 먼지 바로듣기

현욱 EP [Tale of Tears] / 멜로디브레드 (현욱)-사랑 먼지
R&B Soul 3인조 밴드 Grey day의 리더이자 R&B Soul 혼성 듀오 Pair Soul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욱이 EP [Tale of Tears]를 발매했다.



타이틀 ‘사랑 먼지’는 긴 시간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Bubble Sisters(버블시스터즈)의 명곡 중 하나로 피아니스트 백지훈의 Jazzy한 건반플레이에 감미로운 현욱의 목소리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으로 완성된 곡이다. 담담한 말투로 애절한 감정을 전하는 ‘했잖아’, 감각적인 멜로디의 ‘고개를 끄덕일걸’, 사랑보다 진한 마음을 노래한 ‘친구니까’까지 총 4곡으로 채워진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쌓아온 내공에서 나오는 음악적인 스킬만큼이나 음악에 대한 애정과 진심을 가득 담아낸 앨범이다.

 멜로디브레드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화려하면서도 담백한, 스쳐가듯 따뜻함을 전할 줄 아는 뮤지션 현욱의 진심이 긴 시간 자리를 지켜준 팬들과, 현욱과 새로운 만남을 만들어간 많은 리스너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크레딧]
01. 했잖아

02. 사랑 먼지
작사: 김태윤
작곡: 황성제
편곡: 이현욱, 백지훈

03. 고개를 끄덕일걸

04. 친구니까

 

멜로디브레드 이현욱

현욱

직업
가수, 작곡가
출생
(서울특별시)
데뷔
1995년 페이지 1집 앨범 [마지막 너를 보내며]
학력
서울디지털대학교

데뷔 10년차 싱어송라이터 이현욱

 

 멜로디브레드 (현욱)-사랑 먼지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