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제이세라-그사람 (미워도 사랑해 OST)[듣기/가사]

반응형

제이세라-그사람 (미워도 사랑해 OST)

가수 제이세라가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자로 발탁돼 이승철 원곡의 ‘그사람’을 리메이크 했다.

제이세라-그사람 (미워도 사랑해 OST)바로듣기

'제이세라' - [미워도 사랑해 OST '그사람' 런칭!] 제이세라-그사람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그사람'이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꾸준한 음반과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음원강자 '제이세라'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특히 이번 곡 '그사람'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이승철 원곡의 리메이크 곡으로서, 원곡의 감성을 헤치지 않고 여자 입장에서의 '그사람'에 대한 감정을 싣기 위해 녹음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그 사람 날 웃게 한 사람/ 그 사람 날 울게 한 사람 그 사람 따뜻한 입술로 내게/ 내 심장을 찾아준 사람'

담담한 고백같은 저음에서의 섬세함을 담기 위해 전체적으로 어쿠스틱 발라드로 편곡 되었으며,후렴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과 제이세라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진솔한 가사가 더욱 절절하게 표현되었다. 

또한 이번곡 '그사람'은 MBC군주 프로듀싱을 비롯한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아 원곡과는 새로운 감동을 전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출처:지니뮤직]

 제이세라-그사람 (미워도 사랑해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