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Lui Peng-Demons [MV/가사]

반응형

류펑 (Lui Peng)-Demons

'Lui Peng' [Demons] EP 하루 종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마성의 음악! 'Lui Peng' "Demons"

Lui Peng-Demons 바로듣기

류펑 (Lui Peng)-Demons

타이틀곡 "Demons"는 300만 이상 Playing으로 히트를 치며 엄청난 사랑을 받은 곡이다. 새로운 버전의 "Demons, Chapter 2"를 포함한 EP [Demons]!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EP에 다양한 매력을 더했다.



5번 트랙, "Nocturnal"은 힙합 뮤지션 'Che Lingo'의 피쳐링으로 곡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3번 트랙, "Can You Feel It"은 여성 보컬 'Sarah de warren'의 피쳐링으로 한층 풍성해진 분위기를 전달한다.

중국계 영국인 'Lui Peng'은 Soulful한 보컬과 깔끔하고 완벽한 사운드로 주목할 만한 트랙을 선사한다. [Demons] EP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참여한 프로듀싱 능력까지 천재적인 뮤지션임에 확실하다. 타이틀곡 "Demons"는 'Lui'의 예술가로서의 믿음을 강화시킨 곡으로, 용서와 구원에 관한 곡이지만 궁극적으로는 악마들의 속임수를 표현했다. 현대인의 지친 하루를 음악으로 힐링 시켜 줄, 감성시대의 새로운 음유시인 'Lui Peng'의 매력에 빠져보자.

 
Keeping Me Awake...

 

 Lui Peng-Demons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