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ewhY (비와이)-OK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ewhY (비와이)-OK (Prod. by GRAY)(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비와이가 신원호 PD의 신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OK' 로 첫 포문을 열었다.

BewhY (비와이)-OK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BewhY (비와이)-OK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1 BewhY(비와이) [OK (Prod. by GRAY)] 발매!

‘쇼미더머니5’ 우승자이자 ‘괴물 래퍼’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비와이가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신원호 PD의 신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의 첫 포문을 연다. 화제의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측은 비와이가 부른 OST Part 1 ‘OK (Prod. by GRAY)'를 공개했다.



‘OK (Prod. by GRAY)'는 최근 미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비와이가 투어 중 잠을 줄여가며 틈틈이 작사 및 랩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쇼미더머니5’ 출연 당시 비와이를 우승으로 이끈 그레이가 ‘OK’의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비와이와 그레이가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를 위해 특별히 뭉친 만큼, ‘쇼미더머니5’에서 레전드 무대로 손꼽히는 ‘Day Day’와 ‘Forever’ 등과 같은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흥행뿐만 아니라 OST 음원 역시 동반 인기를 얻으며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킨 신원호 PD의 신작을 대표하는 곡인 만큼 리스너는 물론 드라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REDIT]
Lyrics by BewhY(비와이)
Composed by GRAY(그레이), DAX, BewhY(비와이)
Arranged by GRAY(그레이), DAX

 

[출처:지니뮤직]

 BewhY (비와이)-OK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