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AS.T (캐스티)-TINA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CAS.T (캐스티)-TINA

프로듀서 CAS.T(캐스티)가 싱글앨범 " Circle "을 선보였다.

CAS.T (캐스티)-TINA 바로듣기

CAS.T (캐스티)-TINA

'무한한 공간의 영원한 침묵이 나를 불안에 떨게 한다'
Der ewige Schweigen des endlichen Raumes Jagt mich Furcht. 
블레즈 파스칼 (Blaise Pascal)
올해 프로듀서 CAS.T(캐스티)는 프로듀서로의 역할을 넘어서 직접 노래까지하는 영역으로의 첫 선을 보였다.



그 첫 번째 선보였던 비행선 이후, 음악 프로듀서를 넘어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려는 첫 번째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인 신보이다. 총 2곡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첫 번째 트랙인 ‘비워줘’는 떠오르는 신예뮤지션인 로파이베이비(Lofibaby)의 보컬인 SAY와 함께 듀엣을 선보였다. 평소의 듀엣의 기본적인 형태인 전조와 주고받는 부분을 배제하고, 주로 같은 라인을 불르는 방식의 듀엣인데 평소의 뻔한 듀엣의 형태의 곡에서는 느낄수 없는 진한 호흡을 느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인 2번째 트랙은 ‘비행선’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헤어지고 싶어하는 연인을 붙잡았던 과거의 곡의 주인공이 이번 타이틀곡인 ‘TINA‘에서는 밝은 해같던 사랑하던 사람이 없어지고, 캄캄한 밤같은 기존의 주인공으로 돌아오게 되는 이야기이다. 이번 앨범은 본인 스스로 지금까지 나온 음악중 가장 나다운 음악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음악이라고 말하고 있다. 성장형 아티스트라고 불리고 싶은 그의 앞으로의 행보를 미리 지켜볼수 있는, 두곡의 음악을 모두 주의깊게 들어보길.


Track 1. 비워줘 (feat. SAY of Lofibaby)

Track 2. (Title) TINA 

어떤 한 사람에게 풍기는 냄새가 변한다면, 그것은 그에게 어떤 것이 사라진 것일까? 사람들은 많은 것들을 잃어버리고 그로인해 어떤 방향으로든 변한다. 하지만 그 이전에 나에게서 어떤 소중한 것이 사라졌음을, 그리고 그것이 더 이상 내 것이 아닐 때. 이 음악은 그럴때의 나, 너, 그리고 우리를 말하고 있다.

 

CAS.T (캐스티)-TINA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