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노블레스-그때 우린 (Feat. 남영주)[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노블레스-그때 우린 (Feat. 남영주)

노블레스 (Noblesse)가 앨범 타이틀곡"그때 우린" (Feat. 남영주) 을 발매했다.

노블레스-그때 우린 바로듣기

Noblesse (노블레스)-그때 우린 (Feat. 남영주)

빛과 어둠 그 사이에서 공존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 노블레스 "그때 우린" (Feat. 남영주)
오랜 시간 변함없이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사운드, 그리고 애절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는 노블레스의 새로운 음악은 누군가에게는 단조롭고 변화 없는 음악일 수도, 누군가에게는 기다렸던 노블레스만이 들려줄 수 있는 그만의 시그니쳐 사운드일 수도 있다.



유성규는 항상 고민하고 오랜 시간 더 많은 자신만의 온전한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작품자의 고뇌를 모두에게 알아달라고 말하진 않는다. 그저 묵묵히 끝이 없는 스스로의 긴 여정을 하루하루 해 나갈 뿐이다. 누군가의 추억이 될 수도 누군가의 위로가 될 수도 있는 소중한 시간 속에 자신의 음악이 함께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히 평생 음악을 만드는 것에 대한 이유와 명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Noblesse (노블레스)

그가 들려주는 새로운 음악은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 위에 수놓은 애잔한 랩과 k-pop star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남영주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그때 우린"이다. 우울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한 남자에게 다가온 운명적인 사랑. 그 빛을 잃고 다시 어둠 속에서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게 된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곡 "Just friend"는 영원히 풀리지 않는 남녀간의 미스테리인 남사친, 여사친의 이야기다. 기타리스트 2km의 감미로운 어쿠스틱 연주와 노블레스의 꾸밈없는 목소리로만 이뤄진 부담 없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곡이다. 진심 어린 그의 목소리와 마음을 다해 부르는 그의 노래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노블레스-그때 우린 (Feat. 남영주)[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