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혜화동소년-서른 살 (Feat. 송좌)[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혜화동소년-서른 살 (Feat. 송좌)

새로운 음악을 꾸준히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어송라이터 혜화동소년(정현우)이 새 ep앨범 ‘서른살’을 발매했다. 

혜화동소년-서른 살 (Feat. 송좌)바로듣기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9  EP앨범 '서른살' 발매 / 혜화동소년-서른 살 (Feat. 송좌)
우리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사람 사는 이야기" 
싱어송라이터 혜화동소년이 오는 11월 23일 12시 정오에 새 EP앨범 '서른살'를 발매했다.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9' 는 매달 달력을 넘기듯, 새로운 음악을 꾸준히 발매하는 혜화동소년의 프로젝트 중 아홉 번째 작품이다.
이번에 발매된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9' 는 총 4곡이 수록된 미니앨범(EP)이다.
기타와 보컬에 중점을 둔 포크 장르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계절에 어울리는 가사와 느낌을 담아 작업했다.

앨범의 주제를 '사람 사는 이야기'로 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되도록 많은 생각을 담지 않고,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었고 실패해도 그다지 두렵지 않았던 20대 때와는 달리, 30대로 접어들면서 선택의 폭도 좁아지고 책임의 무게는 늘어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러한 이야기에 랩퍼 송좌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된 곡이 타이틀 곡 '서른살'이다.  

타이틀곡 '서른살'은 혜화동소년 자신의 이야기 이기도 하고, 이 음악을 듣고 있을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도 될 것이다.

혜화동소년은 올 해 3월부터 '혜화동소년 다이어리'라는 타이틀로 매달 프로젝트 앨범을 선보이는 중이다. 2017년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시리즈는 11월 발매 된 EP앨범 '서른살'을 끝으로 마무리 짓고, 내년 1월에 이어서 발매 할 예정이다.

[Credit]

01. 서른살
Composed, Arranged by 정현우
rap 송좌

02. 그리움만 쌓이네

03. 널 위한노래

04. 서 시

 

 혜화동소년-서른 살 (Feat. 송좌)[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