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타린-아주 칭찬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타린-아주 칭찬해

가수 타린이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주 칭찬해’를 공개했다.

타린-아주 칭찬해 바로듣기

타린-아주 칭찬해

용기와 위로로 가득한 상큼 발랄 타린의 [아주 칭찬해] 발매 
11월 23일에 공개된 타린의 [아주 칭찬해]는, 열심히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치열하게 일하는 직장인,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든 이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는 감미롭고 세련된 곡이다.



타린은 어렸을 적, 착한 일을 하면 붙여주는 칭찬 스티커 같은 [아주 칭찬해]를 통해, ‘매번 반복되는 아침, 언제나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하루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가지만, 정작 잘하고 있다는 칭찬받는 날은 얼마나 될까요?’라며, [세상에 칭찬을 통한 따뜻한 용기와 위로가 가득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건반의 스타카토 연주로 시작하는 [아주 칭찬해]는 타린의 경쾌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경쾌한 느낌을 주며, 이국적 느낌을 물씬 풍기는 아코디언과 하프 타임 셔플로 연주되는 드럼과 같은 다양한 악기들은 우리의 귀와 가슴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최근, [하늘 끝] (KBS 드라마스페셜 ‘까까머리의 연애’ OST), [Going Home] (‘학교 2017’ OST), [커피 엔딩]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린은, 비타민처럼 상큼한 에너지와 특유의 털털함과 밝은 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앞으로의 기대가 더욱 크다.  

 

 타린-아주 칭찬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