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반소영-별들에게 물어봐 (Feat. Gold)[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반소영-별들에게 물어봐 (Feat. Gold)

배우 반소영(동국대 연극영상학)이 싱글 '별들에게 물어봐' 를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한다.

반소영-별들에게 물어봐 바로듣기

반소영-별들에게 물어봐 (Feat. Gold)

'인터넷 얼짱' 출신 배우 반소영의 가수 데뷔앨범

[별들에게 물어봐]

전설의고향 기방괴담, 아이엠샘, 키드갱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예사롭지 않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인터넷 얼짱' 출신 배우 반소영(동국대 연극영상학)이 가수로 데뷔한다.



반소영의 맑고 꾸밈없는 보이스와 게리골드스미스의 홍일점 멤버 Gold의 랩 피쳐링이 긴 여운을 남기는 데뷔곡 "별들에게 물어봐"는 KBS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크게 히트한 이승철의 '그사람'의 작사가 김상익의 작품으로, 버클리음대 4년 장학생으로 졸업, 론지음대에서 우수전액장학생으로 석사 취득후 현재 서라벌대학 교수이자 재즈뮤지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박동화가 프로듀서를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올렸으며, 기타 이성렬, 코러스 김현아, 베이스 김병석, 레코딩 정은경(HUB STUDIO), 믹스 엄재훈(W Studio), 마스터링 성지훈(JFS Studio)등 국내 최정상 음향 엔지니어들과 연주인들이 곡에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

특히 김상익은 자신의 불우하고 힘들었던 지난날의 이야기들을 토대로 진솔한 글을 쓰고 누구나 공감 할 만한 감동을 전하는 작사가로 유명한데 반소영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에 반해, 작사 뿐 아니라 반소영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수 있는 이번 곡 "별들에게 물어봐"을 직접 작곡하기도 했다.



이승철의 '그사람' 가사를 쓰게된 계기로 가요계에 첫 발을 딛었지만 
생활비를 벌기위해 밤 업소에서 기타를 치고, 장사를 하던중에도 키보드를 옆에 두고 틈나는 대로 연습했던 음악에 대한 열정어린 그의 과거가 곡을 쓰는 기초를 자연스레 터득하게 한 것이다.

한편, GOM엔터테인먼트(대표 조영욱)에 둥지를 틀고 있는 반소영은 음악 듣기와 노래 부르는걸 평소 즐겨해 기회가 닿는한 또 다른 앨범도 발매할 의사가 있지만 중요한건 배우로서의 초심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더 많이 만날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단 뜻을 전했다.


대중의 관심과 평단의 날카로운 평가에 모두 합격점을 받을 목표로 준비된 반소영의 데뷔 앨범은 4월15일 음원유통사 ㈜에이앤지모즈의 도움으로 발매된다.

 

반소영-별들에게 물어봐 (Feat. Gold)[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