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디어, 재현-Try Again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디어, 재현-Try Again

보이그룹 NCT 재현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Try Again'(트라이 어게인)이 공개됐다.

디어, 재현-Try Again 바로듣기

디어, 재현-Try Again

34th SM 'STATION' 시즌 2, 부드러움의 끝판왕 디어 X 재현!!
자꾸만 다시 듣게 되는 취향 저격 보이스들의 듀엣, 'Try Again'!!



SM STATION 시즌2, 그 서른 네 번째는 'Try Again'!
이번 STATION은 디어와 재현이 호흡을 맞춘 미니멀한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디어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맡았다. 이별이 가까워짐을 느낄 무렵,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전하는 오래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부드러운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디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신승훈의 11집 앨범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 및 권진아의 데뷔곡 '끝'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재현은 NCT 127 멤버로, 2017년 6월 NCT 127의 세 번째 미니앨범 'CHERRY BOMB'으로 활동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두 아티스트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만난 이번 곡은 추위를 녹일 따뜻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Try Again'(트라이 어게인) 뮤직비디오에는 디어와 재현이 직접 출연해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를 선사함은 물론, 침대, 창가 등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하는 재현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디어, 재현-Try Again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