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훈 제이-그게 너인데 [가사/듣기]

반응형

훈 제이-그게 너인데

前세발까마귀의 메인보컬이였던 ' 훈제이 ( Hoon.J ) ' 가 싱글 '그게 너인데' 를 발매했다.

훈 제이-그게 너인데 바로듣기

훈 제이-그게 너인데

KBS 2 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구창모 2편 )에서 3회출연만에 우승을 거머쥐며 세간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던 前세발까마귀의 메인보컬이였던 ' 훈제이 ( Hoon.J ) ' 가 오랜 공백이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돌아왔다.
이번 싱글앨범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슬픔을 표현한 서정적이면서 애절한 발라드,  OST스타일의 곡이다.



이번 싱글앨범 ' 그게 너인데 ' 에서는 다이나믹한 완급조절로 도입부분에서는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고, 후렴구에서는 힘있는 미성과 폭풍처럼 몰고가는 보컬이 단연 일품이며, 드라마틱한 감정선은 듣는이로 하여금 감동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인다.

곡 작업의 시작은 훈제이와 어렸을때부터 같이 음악생활을 하던 윤쾌진에게 스케치를 보내게 되면서 시작되었다,

윤쾌진의 E.P 리 하모나이징 이후 스트링 편곡 및 전체적인 편곡을 하였고, 베이스에는 이지현, 기타에는 전유준, 앨범 커버 아트로는 전광재(@소울시티)가 맡아주었다.

훈제이의 솔로곡을 기대하시던 많은 청자분들에게 갈증을 해소해 드릴수있는 싱글앨범이 될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작사 - 훈제이 ( Hoon.J ), 윤쾌진
작곡 - 훈제이 ( Hoon.J ), 윤쾌진
편곡 - 훈제이 ( Hoon.J ), 윤쾌진

 

[출처:지니뮤직]

 훈 제이-그게 너인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