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시연-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가사/듣기]

반응형

황시연-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

보컬리스트 ’황시연’이 겨울 감성 발라드 '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 를 전격발매했다.

황시연-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 바로듣기

황시연-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

매력적인음색 깊은 감성 ! 보컬리스트 ’황시연’의 겨울 감성 발라드 전격발매!



2012년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을 비롯해 애프터스쿨 정아, 뉴이스트 백호, 아이폰녀 김여희, 일본 여성 아이돌그룹 캐럿, 한중합작 아이돌그룹 지상려합, 'Top밴드2' 준우승팀 로맨틱펀치 배인혁, 트로트 여성그룹 오로라 등을 양성한 실력파 보컬트레이너 출신으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돌아온 복단지”등 수많은 드라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활발하고 폭넓은 음악 활동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황시연.

싱글앨범 [어떤날은 눈물이 나와요]와 함께 우리 곁에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못하고 여전히 그리워하는 마음을 특유의 감미롭고 청순한 음색에 담아 발라드 가창의 진수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차분하면서도 애틋한 보이스로 이 겨울에 어울리는 서정적인 발라드를 완벽히 소화해 낸 황시연.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 [어떤날은 눈물이 나요] 를 통해 보컬리스트 황시연의 음악적 깊이와 그 무게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깊이 파고드는 웰메이드 발라드로 오랜시간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 작가 윤솔의 사진도 돋보인다.

 

 황시연-어떤 날은 눈물이 나와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