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데이지-끝이 없는 길[듣기/가사]

반응형

데이지-끝이 없는 길

데이지-끝이 없는 길 바로듣기

데이지-끝이 없는 길 가사

아직도 끝이 없는 길
바라보지 못하는 우리
이제는 가야 한다고
내가 아니라는 네 사랑

한 번은 떠올리는 사람
소중한 사람 나이길

이제 떠나면
넌 돌아오지 않을걸 알아
너를 잊어줘야 해
꿈에라도 만나면
한 번만 웃어줘
내가 견딜 수 있게 한 번만

아직도 끝이 없는 길
바라보지 못하는 우리
이제는 가야 한다고
내가 아니라는 네 사랑

한 번은 떠올리는 사람
소중한 사람 나이길

이제 떠나면
넌 돌아오지 않을걸 알아
너를 잊어줘야 해
꿈에라도 만나면
한 번만 웃어줘
내가 견딜 수 있게

이제 떠나면
넌 돌아오지 않을걸 알아
너를 잊어줘야 해
꿈에라도 만나면
한 번만 웃어줘
내가 견딜 수 있게 한 번만



널 보내면 끝이란걸 알아. '데이지'의 [끝이 없는 길]
 
잊고 싶지 않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야만 하는 마음을 잘 표현해낸 곡이다.


데이지-끝이 없는 길[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