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슬옹-너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슬옹-너의 바다

임슬옹이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신곡 [너의 바다]를 발표했다.

슬옹-너의 바다 바로듣기

슬옹-너의 바다

명품 감성보컬 임슬옹의 군입대 전 마지막 신곡 발표!
[너의 바다] 음원 공개!

2017년 11월 27일, 임슬옹이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신곡 [너의 바다]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아이유의 ‘밤편지’를 작곡한 김희원과 신예 유진경이 함께 작곡했으며, 역시 아이유의 ‘밤편지’와 ‘마음’을 작곡한 김제휘가 편곡에 참여해 힘을 보태며 임슬옹표 명품 감성발라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의 바다’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고요한 바다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임슬옹 특유의 아련하고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2008년 2AM으로 데뷔해 연기자, 뮤지컬 배우 등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가 다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올 날을 기대해 본다.


[TRACK REVIEW]

01. 너의 바다
Lyrics by 조세연, 유진경 / Composed by 김희원, 류진경, 조세연 / Arranged by 김희원, 김제휘
너의 바다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브릿팝 스타일의 발라드 장르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평정심을 잃고 작은 호수처럼 끝없이 흔들리는 내 마음과는 달리, 넓은 바다처럼 고요하게 멀어져 간 연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담아냈으며, 임슬옹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과 담담한 듯 아련한 감성이 어우러져 더욱 깊은 울림을 준다

 

 슬옹-너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