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XM-오늘은 여기까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RANDNEW BOYS (MXM)-오늘은 여기까지

그룹 MXM이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오늘은 여기까지’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MXM-오늘은 여기까지 바로듣기

BRANDNEW BOYS (MXM)-오늘은 여기까지

그 무엇과도 구분되는(UNMIX) MXM만의 음악과 비전. 

MXM (BRANDNEW BOYS) 1ST MINI ALBUM [UNMIX]

MXM-오늘은 여기까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이 그들만의 유닛 'MXM (BRANDNEW BOYS)'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MXM은 'MIX & MATCH'의 약자이면서 'MORE X MORE'의 약자로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서로 다른 매력을 합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와 함께 계속해서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유닛명만으로도 이번 공식 데뷔에 대한 이들의 남다른 각오와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제목인 'UNMIX'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브랜뉴보이즈로 보여줬던 임영민, 김동현의 모습과는 또다른 온전한 우리만의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나아가 그 어떤 팀과도 구분되는 우리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두 가지 형태의 패키지로 발매되는 이번 미니앨범 'UNMIX'는 패키지마다 자켓 사진과 포토북에 각각의 상반된 이미지를 배치해 요소요소에 골라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이번 미니앨범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해 키겐, 동네형, 원영헌, 리시,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특급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그간 힙합의 명가로 명성을 드높여온 브랜뉴뮤직이 힙합 외에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증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I'M THE ONE'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비디오 디렉터팀인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뮤직비디오로 완성시켰는데, 노래의 내용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 'I'M THE ONE'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선공개 곡으로 발매되었던 'GOOD DAY'와 'I JUST DO'를 통해 일찌감치 그들의 가능성과 남다른 매력을 선보여온 MXM은 이번 미니앨범 'UNMIX'를 통해 새로운 성장 드라마를 써 내려갈 것이다. 

[TRACK LIST]

1. GOOD DAY

2. I'M THE ONE

3. 객관적인 시선

4. 일단 나와

5. 오늘은 여기까지

6. I JUST DO

 

[출처:지니뮤직]

 MXM-오늘은 여기까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