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광규-사랑의 파킹맨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김광규-사랑의 파킹맨

배우 김광규의 신곡 '사랑의 파킹맨' 쇼케이스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됐다.

김광규-사랑의 파킹맨 바로듣기

'김광규' [사랑의 파킹맨]
"사랑의 파킹맨"은 Hiphop과 Rock 그리고 트로트가 접목된 곡으로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김광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친구로 들어간 가수 겸 작곡가 '김준선'이 작곡과 프로듀서를 맡아 탄생한 곡이다.



이미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으로 '김국진' 사회에 '강수지' 무대 연출, '최성국' 진행, 디제잉 '김준선', 초대가수 '금잔디' 출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다.

김광규-사랑의 파킹맨

대중적인 멜로디에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김광규' 특유의 친화적인 호소력 있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사랑에 대한 기대를 포기한 남자가 우연이자 필연같이 다가온 사랑에 다시 한번 올인 한다는 가사가 어쩌면 우리네 삶이 결국 사랑 앞에선 또다시 약해진다는 소박한 진실을 얘기한다. Brass 패턴의 영리한 진행과 보컬 프로듀싱이 빛난다.

김준선이 작곡해준 노래 ‘사랑의 파킹맨’은 유머러스한 가사와 귀에 잘 녹아드는 선율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다. 특히 “스무 살 어렸을 땐 돈 없어 차였었지. 서른 살 젊었을 땐 집없어 차였었지” 등 김광규의 현실을 반영한 가사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앨범명 : 사랑의 파킹맨

곡명 : 사랑의 파킹맨
가수 : 김광규
작곡 & 프로듀서 : 김준선 
작사 : 김윤영, 김준선, 김광규, 강단비, 야문센
편곡 : 김남원

 

[출처:지니뮤직]

 김광규-사랑의 파킹맨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