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 3경기 연속골

반응형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3경기 연속골

권창훈이 시즌 5호골을 넣으며 3경기 연속골을 작성해 팀 내 최다 득점자에 등극했다.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

권창훈은 4-3-3 포메이션에서 오른쪽 측면 공격수로 나서 풀타임을 소화해 리그 13경기(12경기 선발)에 출전해 5골 2도움을 기록했고, 타바레스(4골)를 제치고 전반 15분 시즌 5호골을 터뜨리며 팀 내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렸다.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

권창훈은 지난 19일 트루아와 13라운드, 26일 앙제와 14라운드에 이은 최근 3경기 연속골을 성공했다.



먼저 3분 만에 선제골을 내주고 0-1로 뒤진 전반 15분 권창훈은 프레데릭 삼마리타노의 패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해 아미앵 골문을 열었다. 시즌 5호골(2도움)이었다.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 3경기 연속골

1월 이적 후 적응에 애를 먹기도 했지만, 비 시즌 흘린 땀이 결과로 나오고 있다. 아미앵전 골과 함께 디종 최다 득점자로 올라섰다. 권창훈 다음은 최전방 공격수인 훌리오 타바레스(4골)이다.

권창훈은 후스코어드닷컴 평점 7.3점을 기록했다. 그라운드를 밟은 디종 14명 가운데 최고 평점이었다. 권창훈의 맹활약에도 디종은 1-2로 졌다.



전반 3분 선제 실점에 이어 전반 15분 권창훈의 동점골이 터졌다. 권창훈은 페널티 지역 오른쪽 앞에서 팀 동료 발렌틴 로시에르의 오른쪽 패스를 왼쪽 발로 살짝 건드려 옆에 있던 프레데릭 삼마리타노에게 넘겼다.

 

권창훈은 곧바로 상대 진영으로 침투했고, 삼마리타노에게 공을 다시 넘겨받아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갈랐다. 절묘한 감아차기로 골대 왼쪽을 흔들었다. 하지만 후반 5분 만에 퀸튼 코르테트에게 결승골을 헌납했다.

디종은 5승3무7패 승점 18점 12위를 유지했다. 경기 후 유럽축구통계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권창훈에게 이날 출전한 디종 선수 중 최고 평점인 7.3점을 매겼다. 평점 전체 1위는 아미앙의 결승골을 넣은 코르네트가 받은 8.1점이었다.

권창훈은 올 초 수원 삼성에서 디종으로 이적했다. 상반기는 디종의 적응기였다. 천천히 프랑스 무대 적응을 한 그는 2017/2018시즌 개막과 함께 주전 공격수로 낙점 받고 경기에 나섰다.

 

권창훈 골 (동영상), 디종FCO 권창훈 5호골, 3경기 연속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