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아이신 (iSinn)-썸Day [듣기/가사]

반응형

아이신 (iSinn)-썸Day

아이신 (iSinn)-썸Day 바로듣기

아이신 (iSinn)-썸Day 가사

솔직히 말할게
난 너와 함께 있으면 좋은데
너는 어때?
이대로도 좋은데
자꾸 나도 모르게
욕심이 생기네

언제부터였을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보다
둘만 있고 싶다고 느낀 게
언제부터였을까? (썸Day)
니 곁에 있을때면
내 심장이 빨라지고
내 기분이 편안해 진 게
언제부터였을까? (썸Day)

그러니까 내가
니 눈을 제대로 못 마주치고
무슨 이유인지도 모르지만
가슴이 답답해 진 게
언제부터였을까? (썸Day)
아마 다른 사람
정확히 말하면
니가 다른 남자 얘기를
했을 때 같아
나도 내가 수상하고
이젠 더 이상 이러면
안될거 같아

5월이 되면 내 맘 고백해야지
바라고 바라던 Someday
봄아 가지 마라
지금 이대로도 좋아 썸Day

언제부터였을까?
벚꽃을 보면 니가
맛 집을 가면 너와, 대체
언제부터였을까? (썸-Day)
니가 있어 딴 사람이
안 보이는 건지
아님 너만 보이는 건지
이렇게 내가 수상해 진 게
언제부터였을까? (썸-Day)

너무 내가 티가 났나?
아님 내 얼굴에 쓰여 있나?
얼굴에 마음에
너로 가득해 흘렀나봐
우리를 주변에서
의심하기 시작했어
근데 나는 차라리
잘 됐다 싶어
너도 나를
생각했는지 궁금해서
주변에서 하는 오해가
이젠 더 이상
오해가 아니고 싶어

5월이 되면 내 맘 고백해야지
바라고 바라던 Someday
봄아 가지마라
지금 이대로도 좋아 썸Day

솔직히 말할게 난 너와 함께
있으면 좋은데 너는 어때?
이대로도 좋은데
자꾸 나도 모르게
욕심이 생기네 어떻게 해?

날이 좋아 니가 이쁜 건지
니가 이뻐 날이 좋은 건지
오늘은 우리는 썸Day
봄이 따뜻해 니가 온 건지
니가 따뜻해 봄이 온 건지
오늘은 우리는 썸Day

날이 좋아 니가 이쁜 건지
니가 이뻐 날이 좋은 건지
오늘은 우리는 썸Day
봄이 따뜻해 니가 온 건지
니가 따뜻해 봄이 온 건지
오늘은 우리는 썸Day



썸 타는 봄날(Day)을 위한 노래, 썸Day

‘친구였던 니가 언제부터 좋아지게 된걸까? 연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친구로 남기는 싫고, 내가 언제부터 너를 좋아하게 된걸까?’
봄은 연인의 계절이자 사랑이 피어나는 계절이다. 사랑이 피어나게 되어 썸을 타고 있는 '썸데이' 와 그 사랑이 이루어질 미래의 '언젠가(Someday)'가 만나 '썸Day'가 되었다. 현실적이고 공감되는 가사와 한번 들으면 기억되는 멜로디가 만나 썸을 타는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 '썸Day'이다.

아이신 (iSinn)-썸Day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