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1NB (원앤비)-쉽지않아 (Where U A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1NB (원앤비)-쉽지않아 (Where U At)

5인조 신인 걸그룹 1NB (원앤비)가 정식 데뷔 앨범 "쉽지않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NB (원앤비)-쉽지않아 바로듣기

1NB (원앤비)-쉽지않아 (Where U At)

2017년 최고 기대 신인 걸그룹 원앤비의 첫 발걸음을 떼는 정식 데뷔 앨범 "쉽지않아" 

원앤비는 신혜, 이다, 하정, 소정, 자연으로 구성된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이미 선공개곡 ‘스토커’로 유튜브 400만뷰를 넘어선 저력을 보여줬으며, 호러 뮤직비디오의 컨셉으로 9분이 넘는 뮤직드라마로 신인으로써의 패기도 자랑했다. 또한, 일본 호러의 거장 ‘이토준지’ 감독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두 번째 선 공개 곡으로 멤버 김자연과 소울스타의 맏형 이창근의 콜라보인 ‘우울한가 봄’ 을 선보여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주기도 하였으며, 비공식 무대로 KMF (코리안뮤직페스티벌),  BOF (원아시아페스티벌) 쇼케이스등에서 모습을 비추며 활발한 데뷔준비운동을 하기도 했다.

또, 원앤비의 하정은 데뷔전 각종이슈를 몰았으며, 타 가수의 앨범자켓 사진과 웹드라마 "그들이 만드는 세상"에 주연으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선배가수 베이지의 싱글 "꿈속에 우린"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열연하기도 하였다.

이제 정식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원앤비"를 향해 힘찬 박수를 쳐주세요.


곡소개

1. 쉽지않아 (Where U at)

프로듀서 101 시즌2의 이 자리에(Always)를 프로듀스한 작곡가 ‘진짜사나이’와 ‘초인가족’, ‘김과장’, ‘품위있는 그녀’ 등 최근 OST의 신흥세력으로 떠오르는 E-QLO의 합작품으로써 원앤비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올려주었다.
뮤직비디오에는 ‘스토커’, ‘우울한가 봄’ 원앤비의 영상을 모두 지휘했던 ‘MOVEMBER STUDIO’의 ‘조병희’ 감독이 한번 더 메가폰을 잡았다.

 

 1NB (원앤비)-쉽지않아 (Where U A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