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런트 (김연대)-꼭 안아줄게요[가사/듣기]

반응형

블런트 (김연대)-꼭 안아줄게요

밴드 블런트(BlunT)의 보컬 김연대가 싱글 "꼭 안아줄게요"를 발표했다. 

블런트 (김연대)-꼭 안아줄게요 바로듣기

블런트 (김연대)-꼭 안아줄게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편 우승자 김연대가 올 겨울에 어울릴만한 노래를 발표했다.



KBS 동네 변호사 조들호 OST 데프콘과 함께 "덤벼"참여하고 아리밴드 보컬 아리와 "샤이닝 스타(shining star) 듀엣 곡을 발표하였고 현재에는 락밴드 "블런트(BlunT)"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면서 폭넓은 음악을 노래로 표현하던 중에 겨울에 어울릴만한 감성적이면서도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한테 조금에 힐링이 되고자 "꼭 안아줄게요"를 발표했다. 

벨소리의 아름다운 선율로 시작을 여는 이 곡은 전반적인 벨소리와 피아노가 어우러지면서 포근한 리버브사운드를 추구하였다. 담담하게 시작하는 노래는 그전에 앨범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보컬 김연대만의 감성을 표현하였다. 또한 앨범 연주에는 블런트(BlunT)전 멤버들이 참여하고 작사에는 김연대 작.편곡에는 베이스를 담당 하고 있는 유재경이 참여를 하여 김연대의 첫 싱글의 의미를 더해 주었다. 


앞으로도 밴드 블런트(BlunT)앨범에서의 파워풀한 보컬 김연대와 솔로 앨범에서 감성적인 보컬 김연대를 충분히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크레딧]
작사 : 김연대
작곡 : 유재경
편곡 : 유재경

 

 블런트 (김연대)-꼭 안아줄게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