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모노크롬카세트-Cosmos(코스모스)[가사/듣기]

반응형

모노크롬카세트 (Monochrome Cassette)-Cosmos(코스모스)

밴드 모노크롬카세트가 11월 30일 2017년의 마지막을 장식 할 신곡 ‘Cosmos’(코스모스)를 발매했다.

모노크롬카세트 (Monochrome Cassette)-Cosmos 바로듣기

모노크롬카세트 (Monochrome Cassette)-Cosmos(코스모스)

우리는 모두가 길 잃은 별일까 - Cosmos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밴드 모노크롬카세트가 11월 30일 2017년의 마지막을 장식 할 신곡 ‘Cosmos’(코스모스)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버클리 음대 출신의 멤버 기타리스트 박원신이 모노크롬카세트 결성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으로 그 동안 감춰왔던 섬세하고 세련된 감성을 듬뿍 담아낸 곡이다.

신비로운 화음의 어쿠스틱 기타소리, 그 위를 강물처럼 유유히 흐르는 피아노 선율과 깊이를 더해주는 콘트라베이스, 그리고 읊조리듯 담담히 얹어진 목소리는 가을인 듯 겨울인 듯 쓸쓸하고 아름답다. 가을을 대표하는 꽃이자 우주를 의미하는 ‘Cosmos’를 통해 이들은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을 던짐과 동시에 끝을 알 수 없는 길 위에 서 있는 자신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넨다. 한편 이번 신곡 작업에는 모노크롬카세트의 객원멤버인 버클리 음대 출신 피아니스트 최영은 연주로 깊이와 풍성함을 더했다. 우주를 닮은 꽃 ‘Cosmos’와 길 잃은 별들일지도 모르는 우리들. 가을의 끝과 겨울의 문턱에서 모노크롬카세트와 함께 4분간의 잔잔한 여행을 떠나보자. 11월 30일 온라인 발매. 

 

 모노크롬카세트-Cosmos(코스모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