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Fatdoo (팻두)-거인 1화 (Feat. 선비 (SunBe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Fatdoo (팻두)-거인 1화 (Feat. 선비 (SunBee))

팻두(Fatdoo)가 Digital Single [거인 1화]를 발표했다. 

Fatdoo (팻두)-거인 1화 바로듣기

Fatdoo (팻두)-거인 1화 (Feat. 선비 (SunBee))
이야기가 있는 음악, 스토리텔링 음악의 선두주자 팻두가 Digital Single [거인 1화]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총 3화로 나누어져 있는데 그 중 1화를 먼저 발표하고 거인 2화, 거인 3화는 1주 뒤, 3주 뒤에 순서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진격의 거인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거인]은 왕따를 당하는 소년이 집으로 돌아가는 중 사연을 알고 있는 듯한 할머니가 주신 알약을 먹고 거인이 된다는 스토리이다.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힙합 프로듀서 JA가 [거인 1화]의 비트메이커로써 참여했으며 너목보에서의 활약으로 최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음악감독 선비(SunBee)가 보컬 및 코러스로 참여했다. 또한 극 중 나오는 아이, 할머니, 옆집 아줌마의 나레이션은 보컬과 성우 연기로 유튜브 수백만의 조회 수를 가지고 있는 유하미가 참여했다. 아트 디렉터는 팻두의 새우잡이 배, 진짜 나쁜년 등을 함께 한 국내외에서 실력을 입증받고 있는 김슬립이 참여했다. 김슬립의 일러스트와 유튜버 밴쯔의 영상편집을 맡고 있는 조진형의 손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팻두의 유튜브에서만 공개될 예정이다. 

 

 Fatdoo (팻두)-거인 1화 (Feat. 선비 (SunBe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