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보람-꿈만 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가사/듣기]

반응형

박보람-꿈만 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박보람이 가창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3 ‘꿈만 같아’를 오늘(1일) 정오에 공개했다.

박보람-꿈만 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바로듣기

박보람-꿈만 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박보람,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3 '꿈만 같아' 참여 .. 박해수X정수정 설레는 회상씬 그 곡!

맑고 청아한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박보람이 래퍼 비와이와 그레이를 비롯해 위너 강승윤, 송민호 지코 등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초호화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꿈만 같아’는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느껴지는 행복한 순간들을 마치 꿈처럼 느껴지듯 사랑스럽고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인 이태욱의 섬세한 연주와 김현아의 풍부한 코러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또한, ‘꿈만 같아’는 과거 연인이었던 김제혁(박해수 분)과 지호(정수정 분)의 회상신에 삽입돼 해당 음원의 일부 가사가 연관 검색어로 오르내리는 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곡인 만큼, 드라마 팬은 물론 리스너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 박보람은 그 동안 tvN ‘응답하라 1988’, ‘내성적인 보스’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만큼, 화려한 라인업으로 ‘OST 드림팀’을 완성한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특유의 감성과 청아한 보이스로 극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박보람-꿈만 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