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모리세이 (Morrissey)-Spent the Day in Bed [MV/가사]

반응형

모리세이 (Morrissey)-Spent the Day in Bed

브리티시 팝의 아이콘 'Morrissey'의 열한 번째 스튜디오 앨범 [Low in High School] 발매!

모리세이 (Morrissey)-Spent the Day in Bed 바로듣기

모리세이 (Morrissey)-Spent the Day in Bed

NME가 선정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브리티시 팝의 아이콘 'Morrissey'의 열한 번째 스튜디오 앨범 [Low in High School] 발매!



로맨티스트로 불리기도 하는 'Morrissey', 그는 핏빛 메시지를 게을리 한 적이 없었다. 자신의 공연장에서는 육식을 반대하는 영상을 제작해 무대 배경으로 쓰는가 하면, 지금껏 수많은 육식주의자들과 열띤 논쟁을 벌여왔다. 그런 점에서 앨범 [Low in High School]의 일부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Morrissey'다운 모습이다.

"I Bury the Living", "Who Will Protect Us from the Police?" 같은 곡은 그의 지성과 직관력이 없었다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겉보기만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가사와 주제의 선택으로 혼란을 겪는 팬들도 분명 있을 테지만 그럴 때마다 'Morrissey'는 섬세한 유희로 남녀 간의 사랑과 있어서는 안 될 전쟁을, 헝클어진 정치와 잘못된 세상을 논하며 가슴 뭉클한 결론을 만들어냈다. 전쟁과 억압의 공포부터 성의 쾌락까지 아우르는 모험, 'Morrissey'의 [Low in High School].

 

 Morrissey-Spent the Day in Be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