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연정 (우주소녀)-눈부신 그대(7일의 왕비 OST)[가사/듣기]

반응형

유연정 (우주소녀)-눈부신 그대(7일의 왕비 OST)/드라마 ‘7일의 왕비’ 첫 번째 OST 유연정(우주소녀)

유연정 (우주소녀)-눈부신 그대 바로듣기


유연정 (우주소녀)-눈부신 그대(7일의 왕비 OST)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 첫 번째 OST 유연정(우주소녀)의 목소리로 열리다.

I.O.I를 거쳐 우주소녀 메인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유연정’은 ‘눈부신 그대’라는 곡으로 화제의 드라마 ‘7일의 왕비‘ OST에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하였다. 프로듀스 101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유연정은 걸그룹이 아닌 솔로로 드라마 OST에 처음 참여하여 다시 한 번 가창력을 선보인다.



여주인공 신채경(박민영 분)은 조선 최고 권세가의 딸로 태어나 커다란 운명에 휩싸여야 했고, 가장 비극적인 사랑을 했던 슬픈 여인. 그러나 훗날의 비극에 앞서 극 초반 그에게 사랑이 찾아온다. 유연정은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풋풋한 첫사랑에 빠지는 신채경(박민영 분)의 감정을 담아냈다.

“한 걸음 다가와 줘서 가슴이 두근거려요. 눈부신 그대 누구 인가요 숨이 막혀요 으~음”이라는 가사와 사극 드라마 임에도 현대적인 쓰리핑거 기타 반주에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진 곡 ‘눈부신 그대‘는 신인 보컬 유연정의 신선함이 젊은 날 신채경의 사랑을 표현함에 부족함이 없다.

한편 드라마 ‘7일의 왕비’는 ‘힐러’, ‘제빵왕 김탁구’,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연출한 최고의 베테랑 이정섭 PD와 드라마 음악의 마에스트로 이필호감독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
작사 : 이나영  / 작곡 : lovelyee , 회장님 / 편곡 : 회장님

 


유연정 (우주소녀)-눈부신 그대(7일의 왕비 OST)[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