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소희X김상균-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소희, 김상균-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소희와 김상균, 비투비 이민혁이 함께한 첫 윈터송 '유치해도'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희X김상균-유치해도 바로듣기

소희X김상균-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유치해도’는 소희와 김상균의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뤄진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친구 사이었던 두 남녀가 점점 사랑에 빠지며 유치해지는 스토리를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반복되는 기타 루프와 가사로 이뤄진 후렴구,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희와 김상균의 뮤직비디오 또한 팬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직접 도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혁은 랩이 아닌 보컬로도 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청순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소희와 루돌프 코를 달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소희의 맑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김상균의 세련된 랩 보이스가 합해진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올 겨울 리스너들에게 따뜻하고 포근히 감싸 안아줄 달달한 러브송이 될 것이다.

달달한 러브송 소희X김상균의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1. 유치해도 (Prod. 이민혁(비투비))

Composed by 이민혁(비투비), Jerry.L(MAJORIG), Wynn(MAJORIG)
Lyrics by 이민혁(비투비)

 

소희X김상균-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