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문근-그래도 사랑이니까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조문근-그래도 사랑이니까 (미워도 사랑해 OST)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에 나선 조문근이 부른 수록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를 공개한다.

조문근-그래도 사랑이니까 (미워도 사랑해 OST)바로듣기

조문근-그래도 사랑이니까 (미워도 사랑해 OST)

'조문근' - [미워도 사랑해 OST ‘그래도 사랑이니까’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그래도 사랑이니까’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슈퍼스타K 준우승 이후 수많은 음반과 공연, OST 등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다진 ‘조문근’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그래도 사랑하니까 / 그래도 사랑이니까 / 고개를 돌리려 해도 눈물이 나는걸

아직 사랑 앞에 미소 짓는 바보 같은 나 / 항상 기다리니까 / 너만 기다리는 바보이니까’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며 여전히 기다리는 남자의 순애보를 담은 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조문근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표현력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으며, 때로는 담담하게 때로는 울부짖듯 절절한 소리로 4분여의 시간을 드라마틱하게 메우고 있다.

또한 이번 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음악감독 박세준과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히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 신예 김호중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조문근-그래도 사랑이니까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