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immi (지미)-조연같이 (Feat. 퍼플제이)[가사/듣기]

반응형

Jimmi (지미)-조연같이 (Feat. 퍼플제이)

'지미(Jimmi)'가 자신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상글 [조연같이]로 돌아왔다.

Jimmi (지미)-조연같이 바로듣기

Jimmi (지미)-조연같이 (Feat. 퍼플제이)

시린 겨울, 하얗게 드러난 이별의 상처를 감싸안는
감성래퍼 '지미(Jimmi)'의 두 번째 싱글 [조연같이]

"그녀와 헤어져 집으로 돌아오는 길, 그건 마치
눈부셨던 하이라이트 밖 한 켠에서 잊혀져가는 슬픈 조연같이"



지난 2월 첫 싱글 "기다리다 미쳐(Feat.이기린)"를 발표하며 조심스럽게 뮤지션으로서의 시작을 알렸던 '지미(Jimmi)'가 자신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상글 [조연같이]로 돌아왔다.
'지미(Jimmi)'의 스무살 초반시절 직접 겪었던 이야기들을 한 줄 한 줄 담담한 듯 써 내려간 가사를 비트위에 랩으로 담아낸 이번 싱글 [조연같이]는 이번에도 역시 랩과 더불어 지미가 모든 트랙을 작사·작곡 하여 뮤지션으로의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프로듀서 겸 가수 '퍼플제이(Purple J)'와 데뷔를 준비중인 신예 '최다빈'이 지미(Jimmi)의 각 트랙에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주형 (퍼플제이)

타이틀 곡인 1번 트랙 "조연같이(Feat.퍼플제이)"는 마치 그 때 하지 못해 가슴속에 갇혀있었던 이야기들을 전해주려는 듯 비트 위로 외치듯 내뱉는 지미의 랩과 더불어 고음보컬 퍼플제이(Purple J)의 절제된 듯 때로는 시원하게 뻗는 보컬에 애절한 가사를 담아 보내고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냄과 함께 마치 옆에서 서로 위로를 주고 받는 것 같은 느낌마저 전해준다.

2번 트랙 '기준(Feat.최다빈)'은 1번 트랙과는 달리 다소 대조적인 차가운 시각으로 그 당시를 바라보고 있으며 냉소적인 감성이 내재된 '지미(Jimmi)'의 랩과 피쳐링으로 참여한 '최다빈'의 몽환적인 보컬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곡이다.

[크레딧]

1. 조연같이(Feat.퍼플제이)

"집으로 돌아오는 차가운 겨울의 밤거리, 전봇대의 불빛조차 나를 초라하게 만드는 기분은 마치 드라마속 조연같이"

2. 기준(Feat.최다빈)

 

 Jimmi (지미)-조연같이 (Feat. 퍼플제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