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더 이스트라이트-My Wish (캐럴송 mv영상)더이스트라이트 컴백

반응형

더 이스트라이트-My Wish (캐럴송 mv)/더이스트라이트 컴백

밴드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캐럴 영상(My Wish)을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My Wish 바로듣기

더 이스트라이트-My Wish (캐럴송 mv영상)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김준욱 이승현 정사강 이우진) 멤버들이 직접 연주하고 부른 크리스마스 캐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빨간 의상을 착용하고 더 이스트라이트표 캐럴을 신나게 연주 및 라이브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이스트라이트 컴백

이 곡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사‧작곡한 스페셜 캐럴송으로, 따로 디지털싱글 또는 앨범으로 발매되지는 않을 예정이다.

팬들을 위해 만든 특별한 곡인만큼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 캐럴송 음원을 공개했다. 팬카페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 곡의 음원을 받아볼 수 있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스트라이트" 가 내년 1월 18일 컴백할 예정"이라며 "같은 날 저녁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밴드 공연의 한계를 뛰어넘을 이번 콘서트는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부터 감동까지 담은 공연이 될 것"이라며 "더 이스트라이트의 2018년 첫 시작이 될 이번 콘서트와 새 앨범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 이스트라이트-My Wish (캐럴송 mv영상)더이스트라이트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