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술모자 퍼레이드-힘들어하는 이들에게(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마술모자 퍼레이드-힘들어하는 이들에게(꽃피어라 달순아 OST)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마술모자퍼레이드의 "힘들어하는 이들에게"가 선보인다.

마술모자 퍼레이드-힘들어하는 이들에게(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마술모자 퍼레이드-힘들어하는 이들에게(꽃피어라 달순아 OST)

마술모자 퍼레이드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17 (KBS2 일일드라마)]
친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주인공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성장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마술모자퍼레이드의 "힘들어하는 이들에게"가 선보인다.



독특한 이름과 음악으로 꾸준히 음반과 OST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마술모자퍼레이드가 ‘꽃피어라 달순아‘ OST를 통해 추운 겨울 따스한 음악으로 찾아왔다. 

이번 곡은 R&B적 감성과 드라마의 서정적 요소가 결합한 어쿠스틱 한 발라드로 결코 만만치 않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을 위로하는 곡이다. 마술모자퍼레이드의 리더 반뮤는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들, 왜 나에게만 이런 일이 생길까라는 마음이 드는 그런 사람들에게, 후회와 상처 그리고 용서가 필요한 아픔의 시대에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의 위로가 될 수 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 곡을 썼다고 한다. 

곡의 감성을 너무도 잘 표현한 메인보컬 ‘로얄그린’의 담담하지만 흡입력 강한 보이스는 상처받은 마음을 감싸주기에 충분하다.
한편 보컬 로얄그린은 "판타스틱 듀오 2" 지누션 편에 출연해서 ‘용산작업반장’이라는 닉네임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찬사를 받았으며 여러 곳에서 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마술모자 퍼레이드-힘들어하는 이들에게(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