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꽃잠프로젝트 김이지-Sunshine (안단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꽃잠프로젝트 김이지-Sunshine (안단테 OST)

꽃잠프로젝트 김이지가 드라마 ‘안단테’의 여섯 번째 OST 안단테 OST PART.6  “Sunshine”을 불렀다.

꽃잠프로젝트 김이지-Sunshine (안단테 OST)바로듣기

안단테 OST PART.6 (KBS 일요드라마)꽃잠프로젝트 김이지-Sunshine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 감성 회생 드라마 ‘안단테’의 여섯 번째 OST에 감성적이고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OST 제작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이지가 참여했다.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OST 공무원’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그녀의 실력은 이미 입증받고 있어 이번 ‘안단테’OST도 더욱 기대가 크다.

김이지가 참여한 안단테 OST 여섯 번째 사운드트랙 “Sunshine”은 아름다운 선율과 멜로디 위에 여주인공 봄(김진경)과 시경(카이)의 서로를 향한 따뜻한 마음의 가사가 담겨 곡에서 애틋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Sunshine”은 최근 드라마[돈꽃OST] ‘이수(엠씨 더 맥스)’의 “My way”,[푸른 바다의 전설OST] ‘이선희’의 “바람꽃”등 OST계의 명품작곡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톰이랑제리’가 작곡을 맡았으며 잔잔하고 서정적인 가사를 담아 리스너들의 마음을 터칭하는 작사가 ‘하나’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진 곡이다.

깊은 울림을 가진 보이스의 김이지가 선보일 ‘Sunshine’, 이 겨울 따뜻한 감성으로 만나보자.

[Credits]
작사: 하나, 톰이랑제리
작곡: 톰이랑제리
편곡: 톰이랑제리

 

[출처:지니뮤직]

 꽃잠프로젝트 김이지-Sunshine (안단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