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AEMIN (태민)-눈꽃 (Snow Flower)[가사/듣기]태민 컴백

반응형

TAEMIN (태민)-눈꽃 (Snow Flower)

가수 샤이니 태민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이 발매와 신곡 ‘낮과 밤(Day and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TAEMIN (태민)-눈꽃 (Snow Flower) 바로듣기

TAEMIN (태민)-눈꽃 (Snow Flower)/태민 컴백

최강 퍼포머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 공개!

4곡 추가 수록! 타이틀 곡 ‘낮과 밤’ 작사, 작곡 참여 기대감 UP!



최강 퍼포머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이 공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앨범명 ‘MOVE-ing’은 정규 2집 ‘MOVE’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태민의 색다른 시도가 계속되고 있음은 물론,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음악을 선사한다’는 중의적 뜻을 담고 있어, 태민이 선보일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TAEMIN (태민)-눈꽃

특히 태민은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2집 ‘MOVE’로 국내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로 일명 '무브병' 열풍을 일으키며 독보적인 퍼포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태민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와 첼로의 선율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귓가에 남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와 같이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태민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함께 수록된 신곡 ‘눈꽃 (Snow Flower)’은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작사, 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태민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며,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겨울 분위기를 북돋우는 편곡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편곡한 일본 미니 2집 수록곡 ‘I’m Crying’의 한국어 버전과 리얼 라이브 밴드 사운드로 재편곡된 정규 1집 수록곡 ‘최면 (Hypnosis)’ 등 지난 8월 열린 첫 솔로 콘서트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2곡도 만날 수 있어, 한층 풍성해진 태민의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Album Review

01. 낮과 밤 (Day and Night)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의 아르페지오 테마와 첼로의 고풍스러운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태민의 중저음 보이스와 후렴구의 가성이 대비를 이뤄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태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귓가에 남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를 ‘헤어졌지만 잊지 못하는 연인’에 비유, 아직 떠나 보내지 못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아 아련함을 더했다.

02. MOVE

03. Love

04. 눈꽃 (Snow Flower)

05. Crazy 4 U

06. Heart Stop (Feat. SEULGI of Red Velvet)

07. Rise (이카루스)

08. I’m Crying (Korean Ver.)

09. Thirsty

10. 미로 (Stone Heart)

11. Back To You
12. 최면 (Hypnosis) (Rearranged Ver.)

[Bonus Track] Flame of Love (Korean Ver.)

 

[출처:지니뮤직]

TAEMIN (태민)-눈꽃 (Snow Flower)[가사/듣기]태민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