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WICE(트와이스)-Heart Shaker (하트 셰이커)[뮤비/가사/듣기]

반응형

TWICE(트와이스)-Heart Shaker (하트 셰이커)

트와이스가 ​11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와 타이틀곡 ’Heart Shaker’를 발표했다.

TWICE(트와이스)-Heart Shaker 바로듣기

TWICE(트와이스)-Heart Shaker (하트 셰이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에는 신곡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Merry & Happy’를 비롯해 ‘LIKEY’ ‘거북이’ ‘MISSING U’ ‘WOW’ ‘FFW’ ‘DINGDONG’ ‘24/7’ ‘날 봐라바라봐’ ‘ROLLIN'’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에 “TWICE The 1st Album Repackage  TRACK LIST 2017.12.11 6PM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 트랙리스트)”라는 글과 함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와이스-Heart Shaker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1분 미리 듣기를 통해 “난 쯔위라고 해”, “내 전화번호야” 등의 당돌하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공개됐다.

리패키지 앨범과 동명의 신곡이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한 캐롤 '메리&해피'를 배경음악으로 트와이스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 하고 있는 트와이스표 캐롤송인 '메리&해피'는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2017년 ‘KNOCK KNOCK(낙낙)’, ‘SIGNAL(시그널)’, ‘LIKEY(라이키)’로 국내에서만 세 곡을 발표했다.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고, 베스트앨범 ‘#TWICE’와 일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을 발표하고 오리콘차트 1위에올랐다. 공개 33일 23시간 43분만에 '라이키' MV가 1억뷰를 넘어서며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1억뷰 기록을 수립했다.

 

TWICE(트와이스)-Heart Shaker (하트 셰이커)[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