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2BIC (투빅)-You Are My Christmas, 연말 고백[가사/듣기]

반응형

2BIC (투빅)-You Are My Christmas, 연말 고백

감성 듀오 투빅이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타이틀곡,연말 고백)' 을 발표했다.

2BIC (투빅)-You Are My Christmas, 연말 고백 바로듣기

2BIC (투빅)-You Are My Christmas, 연말 고백

'감성 듀오' 투빅,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 발표!
4년 만에 돌아온 투빅의 겨울 시즌송 'You are my Christmas'...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투빅이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투빅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으로 올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달콤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가득 채웠다.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는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명품 보컬 듀오 투빅의 목소리로 완성된 모던하고 감각적인 R&B 음악이다.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고 있는 이 곡은 차가운 겨울 속에서 따듯했던 ‘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2번 트랙 '연말고백'은 연말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캐럴 분위기의 흥겨운 곡으로 투빅의 감성적인 가사와 작곡가 겸 가수 uk의 코러스가 더해져 따뜻함을 더했다.

지난 2013년 12월 'Lonely Christmas'로 크리스마스를 혼자 외롭게 보내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보낸 투빅은 4년 만에 다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의 고백과 달달한 로맨스를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적신다.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비롯해 '다 잊었니', '러브 어게인', '요즘 바쁜가봐', '니눈 니코 니입술', '그 와중에' 등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환상의 하모니로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빅의 겨울 시즌송 발표에 기대가 모아진다.

크리스마스에 투빅이 전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몸과 마음의 추위를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Credit

1.You Are My Christmas

2.연말 고백

 

 2BIC (투빅)-You Are My Christmas, 연말 고백[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