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나인뮤지스 금조-내가 만일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나인뮤지스 금조-내가 만일 (미워도 사랑해 OST)

나인뮤지스 금조가 참여한 KBS 1TV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내가 만일'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금조-내가 만일 (미워도 사랑해 OST)바로듣기

나인뮤지스 금조-내가 만일 (미워도 사랑해 OST)

나인뮤지스 '금조’의 사랑스러운 힐링송 ’ 내가 만일 ‘발매 !!
아이돌 그룹 '나인뮤지스’의 '금조’의 리메이크송 ‘내가 만일’이 발매되었다.



모델돌로 화제를 모으며,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나인뮤지스’는 '돌스', ‘뉴스', ‘와일드’등 댄스넘버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이번에 가창한 '금조’는 최근 MBC 금요시트콤 보그맘 OST ‘lovestory’로 그 상큼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보사노바풍의 리듬에 물 흐르듯이 흘러가는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연주와 함께, 금조의 보컬은 듣는이에게 사랑의 달달함을 선사한다. 보컬의 사이사이를 감각 있는 피아노가 채우며, 보이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최대한 깔끔하게 편곡하였다. 안치환 원곡의 ‘내가 만일’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힐링송으로 재탄생되었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오에스티를 작곡하며, '수지', ‘수란', ‘폴포츠', ‘스틸하트’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감각적인 선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구희상이 공동프로듀싱하였다.  

한편 그들이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오에스티, 트롯, 발라드, 아이돌댄스, 국악, 클래식 등 장르를 가리지않고 맹활약중이다.

 

 나인뮤지스 금조-내가 만일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