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J DOC-사랑을 담아서 (Feat. 유성은)[가사/듣기]

반응형

DJ DOC-사랑을 담아서 (Feat. 유성은)

DJ DOC의 보컬 김창열과 유성은의 듀엣곡 발라드 '사랑을 담아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DJ DOC-사랑을 담아서 (Feat. 유성은)바로듣기

DJ DOC-사랑을 담아서 (Feat. 유성은)

DJ DOC 사랑의 온도를 더해줄 감성곡 깜짝발표
DJ DOC 오늘 오후 6시 선공개곡 기습 발표...기다리던 형들
DJ DOC 추워진 날씨 따뜻한 노래로...선공개곡 깜짝 발표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의 오랜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DJ DOC 가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감성을 더해줄 노래를 깜짝 발표한다.
2018년 연초 컴백을 앞두고 시작된 신규앨범 프로젝트는 이번에 발매되는 DJ DOC의 보컬 김창열과 유성은의 듀엣곡 발라드 '사랑을 담아서'를 시작으로 새로운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DJ DOC 의 '사랑을 담아서'는 임창정의 '흔한노래'를 만들었던 '이현배, 이호승, 배민준'의 작품으로 세상에 많은 이별 노래들이 있고 가사들도 대부분 아픈 이별들을 향해 있지만 우리만의 노래는 우리 둘만의 아름다운 가사로 만들어 해피엔딩으로 만들어 가자는 연인들의 풋풋함이 녹아있는 아름다운 가사말과 쉽고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와 함께 김창열X유성은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하나의 하모니를 이뤄 갑자기 추워진 날씨속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곡이다.



오랜만의 신곡 발표에 멤버 김창열은 “오랜만이라 굉장히 설렌다. 유성은 양이 워낙 노래를 잘 불러주어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다. 앞으로 발표될 DJ DOC의 신곡들도 기대해달라”며 신곡 발매의 기쁨을 나타냈다.

DJ DOC는 현재 내년 초 발표 될 새 앨범 작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번달 30,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연말콘서트 준비도 같이 병행하며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김창열과 유성은의 이번 컬러버레이션으로 오랜 공백을 깨고 나온 DJ DOC가 앞으로 선보일 음악들도 대중들에게 어떤 DJ DOC만의 색깔을 보여줄지 기대해보자.

금일 발표되는 신곡 '사랑을 담아서'는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 DOC-사랑을 담아서 (Feat. 유성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