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소아-잘 지내니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한소아-잘 지내니

한소아가 정규앨범 '널 헤는 밤' PART.2(타이틀곡 '잘지내니')를 공개했다.

한소아-잘 지내니 바로듣기

한소아-잘 지내니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아'의 두 번째 정규앨범 [널 헤는 밤]
JQ와 강균성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이루어진 2017년 웰메이드 수작(秀作)





"내맘 훔친 너", "마른꽃" 등으로 대중성과 실험성 사이에서 미묘한 줄타기로 대중들에게 다가왔던 여성 싱어송 라이터 '한소아'가 두 번째 정규 앨범 [널 헤는 밤 PART.1]에 이어 [널 헤는 밤]으로 다시 한번 겨울 향기 그윽한 그리움을 노래한다.

PART.1에 이어 [널 헤는 밤] 역시 실력파 보컬 그룹 '노을'의 '강균성'과 히트작사가 'JQ'가 프로듀싱 했으며 '한소아'는 PART.1과는 또 다른 색채로 그리움과 사랑을 표현했다.


[Track Review & Credits]

1. 널 헤는 밤

2. 하나하나

3. 이사 전날

4. 마른꽃

5. 내가 이럴려고

6. 알겠어

7. 어여쁘소서

8. 그댄 선물이죠

9. 잘 지내니
이별 후 찾아오는 그리움을 표현한 곡. 덤덤한 듯 아련한 듯 절제된 가사에서 더욱 큰 슬픔이 묻어나는 '잘 지내니'는 제목 한 줄로도 공감을 끌어내기 충분한 한소아표 감성 발라드이다.

널 헤는 밤 Part.1 타이틀 곡 `이사 전날`에 이어 `노을`의 강균성이 작곡했으며 엑소의 `power` 소녀시대의 `holiday` 작사에 참여했던 작사가 김혜정과 JQ, 그리고 작사팀 makeumine works의 신예 작가 김나연이 수놓은 노랫말이 곡의 감성을 더해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작곡 : 강균성(노을), 조광호
작사 : JQ, 김나연, 김혜정(makeumine works)
편곡 : JQ, 박철호, 정수완

10. 창밖의 눈보라

 

[출처:지니뮤직]

 한소아-잘 지내니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