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USKY80-상처를 말해줘요 [가사/듣기]

반응형

DUSKY80-상처를 말해줘요

밴드 'DUSKY80’이 [dream]이라는 제목의 싱글 앨범을 들고 1년 만에 돌아왔다.

DUSKY80-상처를 말해줘요 바로듣기

'DUSKY80' 세 번째 싱글 앨범 [dream] DUSKY80-상처를 말해줘요
French Gypsy를 연주하는 밴드 'DUSKY80’이 [dream]이라는 제목의 싱글 앨범을 들고 1년 만에 돌아왔다.



첫 번째 곡인 ‘daydream(몽상)’은 DUSKY80의 로맨틱한 감성이 잘 담긴 연주곡으로 평화로운 한낮 여러 가지 생각들에 잠기는 순간을 ‘볼레로’로 표현했다. ‘꿈이길'은 이별의 아픈 기억이 차라리 꿈이었으면 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밝은 '집시 스윙’ 스타일로 편곡하여 다소 익살스럽고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DUSKY80의 보컬리스트인 ‘지언’이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하여 이 모든 게 '꿈이길’ 바라는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하였다.

타이틀곡 ‘상처를 말해줘요’는 온라인에 넘쳐나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들을 보고 '나의 사랑은 대체 왜 이렇게 비극적이고 아픈가?’라는 괴리감에 빠진 사람의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였다. 느린 왈츠풍의 몽환적인 편곡으로 애절한 분위기를 더하였으며 ‘슈가볼 고창인’ 이 작사로 참여하여 보다 어렵지 않게 공감할 수 있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곡이 탄생하였다.


오는 12월 29일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로맨틱 집시 밴드 DUSKY80은 티저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하여 채택된 분들에게 연말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한다고 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 (facebook.com/dusky8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dream]

all song produced by 정용도
 
1. daydream (작곡 : 정용도 / 편곡 : DUSKY80)

2. 꿈이길 (작곡 : 정용도 / 작사 : 지언 / 편곡 : 정용도)
 
3. 상처를 말해줘요 (작곡 : 정용도 / 작사 : '슈가볼’ 고창인 / 편곡 : 정용도)

 

 DUSKY80-상처를 말해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