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일랜드조앤-아무리 [가사/듣기]

반응형

아일랜드조앤-아무리

듀엣가요제 가수 손효진"이  Island Joanne(아일랜드조앤)으로 The 1st "however"의 수록곡 "아무리" 를 발매했다.

아일랜드조앤-아무리 바로듣기

아일랜드조앤 [The 1st 'However'] 아일랜드조앤-아무리
2016년 8월 MBC "듀엣가요제"에서 가수 장혜진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손효진"이 약 1년여만에 Island Joanne(아일랜드조앤)으로 대중들에게 돌아왔다.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가창력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Island Joanne.
The 1st "however"의 수록곡 "아무리"에서는 한층 발전된 Vocal과 함께,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곡 해석, 폭넓은 감성표현으로 음악팬들에게 다가간다.

주목받는 프로듀싱팀이자 가수인 Hemiola가 프로듀싱, Vocal Director로 참여하였고, "국카스텐"의 객원멤버이자 MBC "나는가수다" 에서 변진섭, 국가스텐 등의 편곡을 맡은 AEV가 Piano로, 사운드브레너 선정 월드아티스트 탑 5, 부활의 보컬출신 김재희, 한스밴드, 나혜영, 한국의 폴포츠 김태희, 구자억 등을 프로듀싱한 드러머리노 가 Recording과 Mixing에 마지막으로 사운드 작업에는 수많은 프로듀싱 앨범을 해온 Sonic Korea의 전훈감독(Big Boom)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일랜드조앤-아무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