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빛나래-보고싶은데 어쩌죠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빛나래-보고싶은데 어쩌죠 (꽃피어라 달순아 OST)

트로트 장르로 전향한 가수 빛나래가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OST곡 ‘보고 싶은데 어쩌죠’를 공개했다.

빛나래-보고싶은데 어쩌죠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빛나래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19 (KBS2 일일드라마)]빛나래-보고싶은데 어쩌죠
KBS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수 빛나래 ‘보고싶은데 어쩌죠’는 가수 빛나래가 가창하였다. ‘빛나래’는 최근 신나는 댄스트롯 ‘누가누가’로 활동하며, ’그사랑이 너라서’ 등 애절한 발라드 넘버로 큰 사랑을 받으며, mbc 돌아온 복단지 ost ‘잊어요’를 가창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컬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말하듯이 이어지는 보컬이 듣는 이에게 그리운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애절한 후렴구의 보컬을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스트링 라인이 감싸주고 있다. 기승전결이 뚜렷한 정통 발라드 곡이며, 소화하기 힘든 다양한 음역을 빛나래의 색깔로 여유 있게 소화하고 있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오에스티 넘버(수지, 수란, 폴포츠, 스틸하트, 알리, 박완규)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국악, 클래식, 트롯(조항조, 홍진영, 장윤정, 금잔디, 김용임) 장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이 작곡, 작사하였고, 섬세한 선율로 큰 사랑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아까그놈과 알고보니노는언니가 공동 편곡하였다.


[크레딧]
작곡.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알고보니아까그놈, 알고보니노는언니

 

 빛나래-보고싶은데 어쩌죠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