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효린-태엽시계 (흑기사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효린-태엽시계 (흑기사 OST)

가수 효린이 부른 KBS 드라마 ‘흑기사’ OST ‘태엽 시계(Spring Watch)’ 가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효린-태엽시계 (흑기사 OST)바로듣기

효린-태엽시계 (흑기사 OST)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 PART. 3 '효린' - "태엽시계"
수많은 히트곡들을 보유한 걸그룹 '씨스타'의 전 멤버이자 국내에서 가창력으로 손꼽히는 가수 '효린'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의 세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특히,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효린'의 첫 작품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작품은 KBS2 드라마 "흑기사"의 음악감독을 맡은 Kenzie, 이나일 작곡가의 곡으로, 시작되는 사랑의 두근거림과 설레임을 기존의 팝 편곡을 벗어난 독특한 편곡과 효린의 개성강한 보이스 컬러로 들려주고 있는 새로운 사운드의 팝 곡이다.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지난 12월 6일 첫 방송 된 이후 남녀 주인공들의 멜로 라인과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흥미진진한 진행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효린의 트레이드 마크인 샤우팅한 가창력이 다소 절제됐고, 곡을 음미하듯 담백하게 부르면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효린은 '태엽 시계'를 통해 섹시하고 그루브한 음악 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뮤지션이라는 것을 다시 확인시켜줬다.

 

 효린-태엽시계 (흑기사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