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LLA (일라)-별 [가사/듣기]

반응형

iLLA (일라)-별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일라(iLLA)가 신곡 ‘별’로 돌아온다.

iLLA (일라)-별 바로듣기

iLLA (일라)-별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일라(iLLA)가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앨범 ‘기회주의자’ 이후 9개월 만에 신곡 ‘별’을 전격 공개한다.



김창환 사단의 걸그룹 VNT 출신의 일라(iLLA)는 그간 래퍼로서 선보여온 쎈 이미지의 힙합 대신 알앤비 넘버인 ‘별’을 발표하고 음악적인 변신에 나섰다.

일라(iLLA)는 랩이 가미되지 않은 송(Song)으로만 이루어진 이번 신곡 ‘별’을 통해 음색 여신다운 몽환적 섹시미가 돋보이는 보이스와 성숙된 보컬로 감성적인 알앤비 싱어로서도 탁월한 실력을 선보인다.



일라(iLLA)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완벽히 소화해 낸 ‘별’은 흔히 연인들 사이에 둘 만이 속삭이는 애칭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헤어짐 후 비록 그 의미는 달라졌지만 마음 속 깊이 상대가 잘 되길 빌어주겠다는 진심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사랑할 때는 서로가 모든 것을 이해하는 거 같았지만 이별 후에 돌이켜 본 사랑은 서로에게 바라기만 한 이기적인 사랑이었다는 독백과 같은 가사는 요즘 연인들이라면 한번 쯤 느꼈을만한 감정으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일라(iLLA)는 채연 ‘안봐도 비디오’, 포스트맨 ‘맴돌아’, 포커즈(F.CUZ) ‘CHA-GA-WA’, 블래스트 ‘원샷’, 메이린 ‘Good Girl’, 와썹(WA$$UP) ‘Lover’ 등의 프로듀서로 힙합, 댄스, 발라드, 알앤비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스펙트럼 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온 바 있다.


한편, 일라(iLLA)는 신곡 ‘별’ 발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미니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iLLA (일라)-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