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ark Hi (박하이)-Higher [가사/듣기/뮤비]

반응형

Park Hi (박하이)-Higher

박하이의 데뷔 앨범 '하이어'(Hig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마포구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에서 열렸다.

Park Hi (박하이)-Higher 바로듣기

 

 

Park Hi (박하이)-Higher

 

2017년 대세 히트작곡가 멧돼지가 이끄는 X-unit 팀의 야심찬 Higher (박하이 작사, X-unit 작곡) 를 타이틀곡으로 프로듀스101 시즌1 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 한 재능을 한껏 발휘하기 위한 또 한번의 도전을 시작한 박하이. 

 

그루브한 느낌의 새로운 미래 복고풍 POP댄스로 차별화를 이룬 Higher 는 임창정의 발라드 및 여러 히트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이끄는 X-unit 의 음악과 박하이의 감성 노랫말과 어우러져 일맥상통한 현 가요계 음악패턴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솔로 여가수들의 부재에 다시금 열풍을 불러일으킬 박하이의 솔로 데뷔곡 Higher 를 주목하자.
그녀의 오랜 꿈만큼이나 더 높이 오를 그녀의 활보를 지켜보는 것 만으로도 그녀의 충분한 매력에 매료 될 것이다.
또한 작곡가 이한민의 발라드곡 Scene 은 박하이의 충분한 감성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Ballard 곡이며 음반의 마무리로는 평소 박하이가 존경하는 뮤지션 자우림의 히트곡 밀랍천사를 현시대 감각에 맞게 리메이크 함으로써 비로소 균형있는 완성도가 뛰어난 박하이 1집 솔로음반의 탄생을 이루게 되었다.
날로 비상하는 박하이의 Higher 를 지켜보자.

 

 Park Hi (박하이)-Higher [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