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엑소 레이-Goodbye Christmas (聖誕又至)[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엑소 레이-Goodbye Christmas (聖誕又至)

엑소 레이(LAY)의 겨울 앨범 'Goodbye Christmas'가 한국에서도 공개됐다.

엑소 레이-Goodbye Christmas 바로듣기

엑소 레이-Goodbye Christmas (聖誕又至)

엑소 레이, 中 겨울 앨범 ‘Winter Special Gift’ 공개!
전곡 자작곡 구성! 싱어송라이터 레이가 선사하는 겨울 감성!



엑소 레이(LAY)의 겨울 앨범이 한국에서도 공개된다.
레이의 겨울 앨범 ‘Winter Special Gift’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레이는 2016년 10월 ‘LOSE CONTROL’, 올해 10월 ‘SHEEP’ 등 솔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만큼, 레이의 겨울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타이틀 곡 ‘Goodbye Christmas’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레이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겨울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내용을 담아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중국어 및 영어,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Gift to XBACK’은 잔잔한 통기타와 어쿠스틱 베이스, 핸드 퍼커션이 조화를 이룬 어쿠스틱 팝 곡으로,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더불어 첫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강한 이끌림을 솔직하게 표현한 팝 댄스 곡 ‘Can you feel me’, 연인에게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가사가 돋보이는 캐롤송 ‘Christmas Love’ 등 총 6트랙을 수록, 레이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Album Review

1. Goodbye Christmas (聖誕又至)

타이틀 곡 ‘Goodbye Christmas’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레이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겨울의 쓸쓸한 감성을 선사하는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곡의 애절함을 배가시킨다.

2. Can you feel me

3. Christmas Love (聖誕的愛)

4. Gift to XBACK (小小禮物)

5. Goodbye Christmas (Eng Ver.)

 

엑소 레이-Goodbye Christmas (聖誕又至)[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