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석훈성-First Love(첫사랑)[듣기/가사]

반응형

석훈성-First Love(첫사랑)

석훈성-First Love(첫사랑) 바로듣기

석훈성-First Love(첫사랑)

누구나 마음 한 켠에 품고 있는 첫사랑이란 단어에 사람들은 저마다 조금씩은 다른 이미지들을 떠올린다.

설레임, 순수함, 기쁨, 아련함 혹은 부끄러움 어쩌면 힘겨움과 아픔. 그리고 그 때의 기억들은 시간이 흘러 우리를 홀로 웃음짓게도 하고, 동시에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이 되는, 일생의 거의 유일한 기억이 되어 우리 안에 남는다.
2017년 봄 ‘석훈성’의 신곡 '첫사랑'은 많은 기억들을 떠올리게 한다. 90년대 첫사랑을 앓았던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요소가 음악의 곳곳에 담겨있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은 그 날의 기억 속으로 부드럽고 친절하게 안내하는 듯 하다. 여운을 남기는 마지막은 어느 새 음악의 첫 부분과 맞닿으며 기억의 깊은 자락을 향해 다가간다.
그 시절에도 사람들은 말했다. 세상이 너무 빨리 변해간다고.. 돌이켜보면 지금보다는 느리고 조심스러웠던 시절, 몇 달 혹은 몇 년까지도 지속되었던 첫사랑이라는 열병이 있었다. 미처 끝나지 않은 듯한 음악의 끝자락에 울려 퍼짐이 말했다. 다시 그 날의 농도와 뜨거움으로 사랑할 수 있다고.. 다시는 없으리라 다짐했던 마음에게도,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일에 지쳐버린 마음에게도... 다시 시작될 그 사랑이 그들의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바라며..

석훈성-First Love(첫사랑)[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