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MTOWN-Dear My Family (Studio Ver.)[뮤비/가사/듣기]

반응형

SMTOWN-Dear My Family (Studio Ver.)

‘STATION’ 시즌 2의 38번째 곡, SM 아티스트들이 함께 부른 ‘Dear My Family’(디어 마이 패밀리) Studio Ver 발매.

SMTOWN-Dear My Family 바로듣기

SMTOWN-Dear My Family (Studio Ver.)

38th SM ‘STATION’ 시즌 2, SMTOWN 모두의 마음을 담다!!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Dear My Family’!!



SM STATION 시즌2, 그 서른 여덟 번째는 SMTOWN!
이번 곡은 2001년에 발매된 히트 작곡가 유영진의 3집 앨범 ‘...지애(之愛)’의 수록곡을 편곡한 R&B 발라드 곡이며, STATION에서는 2016년 “SMTOWN LIVE TOUR V IN JAPAN”에서 SMTOWN 소속 아티스트들이 부른 라이브 버전과 함께 스튜디오 버전을 선보인다. 부드럽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슴 뭉클한 가사에 아티스트들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STATION 곡은 강타, 보아, TRAX,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Red Velvet, NCT U, NCT 127 등 SMTOWN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함께 부른 곡인 만큼,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가 큰 곡이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MTOWN-Dear My Family (Studio Ver.)[뮤비/가사/듣기]

반응형